허남준은 임지연에게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털어놨다. 그는 "9화 엔딩이 감정 신이었는데, 저는 연기를 해내는 것에만 급급했다"며 "그때 임지연 선배가 '신서리가 울면서 마구 때리면 네가 손을 붙잡고 나를 응시해라'고 조언해 주셨다. 차세계를 어떻게 표현하면 더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을지 함께 고민해 줘서 감사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촬영장에서 NG 한 번을 안 내시더라. 그런 모습을 보고 많이 배웠고, 좋은 긴장감을 느꼈다"고 덧붙였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드디어 주지훈 인공눈물연기 볼 수 있냐
- 11:31
- 조회 6
- 잡담
-
- 아 근데 작가가 바뀌는거네
- 11:31
- 조회 24
- 잡담
-
- 중증에 내가 응원하는배 드가를 드갔음 좋겠다 ㅠ
- 11:31
- 조회 23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단심은 맛도리인 게 서리가 바뀐 과거로 갔을 때도 이미 둘이 함께했던 모든 일이 있었던 순간이라면
- 11:30
- 조회 47
- 잡담
-
- 내일도출근 <내일도 출근!> 방영 기념 EVENT✨ 원작 정주행 하기!📲
- 11:30
- 조회 19
- 스퀘어
-
- 멋진신세계 차세계 = 네포베이비 ㅋㅋㅋㅋㅋㅋ
- 11:30
- 조회 96
- 잡담
-
- 중증 그냥 시즌4까지 한번에 찍어두면 안되나
- 11:30
- 조회 29
- 잡담
-
- 견우와선녀 참혹한 얼굴로 서로를 마주 보는 두 사람.
- 11:29
- 조회 12
- 잡담
-
- 중증외상 카테에서 뉴욕 이야기 봤었는데 그거 보고싶다ㅋㅋㅋㅋ
- 11:29
- 조회 25
- 잡담
-
- 중증 시즌2 소식 듣고 달려옴ㅋㅋㅋㅋㅋ
- 11:29
- 조회 42
- 잡담
-
- 중증외상 이와중에 머글들 : 아직도 안찍고있었다고?
- 11:29
- 조회 101
- 잡담
-
- 즌2에 양재원쓰러지고 즌3에 박경원 눕자
- 11:29
- 조회 34
- 잡담
-
- 중증외상 기사가 졸라 궁금한거 한번에 다 풀어줘서 좋음 배우감독 그대로/즌2,3 동시제작목표/10월에 첫촬영
- 11:29
- 조회 46
- 잡담
-
- 중증 새 에피소드에 노예 2호 3호
- 11:29
- 조회 45
- 잡담
-
- 멋진신세계 오스트 선물하는거 그뭔씹이겠지?
- 11:29
- 조회 72
- 잡담
-
- 중증외상 이번엔 진짜 뭐 좀 많이 줘라 넷플아ㅠㅠㅠㅠㅠ
- 11:29
- 조회 16
- 잡담
-
- 중증이 작년초였지? 시즌2 10월부터 촬영이면 아무리빨라도 28년초인건가
- 11:29
- 조회 30
- 잡담
-
- 중증외상 즌 2, 3에도 누군가 한 명은 수술실에 눕겠지?
- 11:28
- 조회 84
- 잡담
-
- 와 중증 백강혁 또 보고 싶었는데 2 피셜 왔구나
- 11:28
- 조회 12
- 잡담
-
- 난 재원아라고 불럿으면 좋겠어.... ㅋㅋㅋㅋㅋㅋㅋ 서사충 죽어버려
- 11:28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