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블레만 확정되면 다 이뤘네 ㄹㅇㅋㅋ 아 연말에 베커상도 ㄱㅂㅈㄱ
잡담 멋진신세계 진짜 모든걸 이룬거 같다 매회차대비 시청률 상승,화제성 반응 좋음,드라마 배우,작품 반응도 괜찮고 막방 단관,종영인터뷰 다들 즐겁게하고 오스트 나왔고 대본집 나왔고 여행도 같이 간단(?) 얘기 나왔고
428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제 블레만 확정되면 다 이뤘네 ㄹㅇㅋㅋ 아 연말에 베커상도 ㄱㅂㅈ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