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인터뷰 개웃겨 ㅋㅋㅋㅋㅋㅋ허남준이 포상휴가인지는 모르겠는데 일단 자기 사비는 아니랰ㅋㅋㅋㅋㅋ아 ㅅㅂㅋㅋㅋ
잡담 사비로 가는 건지 묻자 "일단 제 사비는 아니다. 정확히 뭔진 모르겠지만 제 사비는 아닌 것으로 안다. 만약 가게 되면 참석이 가능한지 여부만 들었다. 기사가 나왔을 때 '내가 아는 것보다 뭔가가 더 있나?' 생각이 들었다. 일단 제 사비는 아니"라며 웃었다.
1,348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