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쓰러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소통 시작한 배우가 기본도 안하니까 주어없이 플이 자주 오는건데
- 10:28
- 조회 1
- 잡담
-
- 중증외상 재원이 스스로 헬기도 타고
- 10:28
- 조회 3
- 잡담
-
- 난 팬미 내배 체력만 되면 분기별로 해주면 좋겠는데 촬영들어가면
- 10:28
- 조회 9
- 잡담
-
- 근데 지금은 각자 싫은거 말하는 플이라서 그런거지 사실 대충 적당히 오면
- 10:28
- 조회 15
- 잡담
-
- 나도 팬미보다 소소 브이로그 올려주면좋겠어ㅋㅋㅋ
- 10:28
- 조회 23
- 잡담
-
- 유료소통 한달씩 안오고, 한두마디 던지고 가는 성의없는 케이스들 얘기하는데 맨날 끝은 팬들이 예민하고 걍 다싫다함으로 끝나는것도 답답함
- 10:28
- 조회 46
- 잡담
-
- 유료소통 팬미 예능 다 안해도 되는데 들마 방영하는 날에는 사진 주면 좋겠어
- 10:28
- 조회 25
- 잡담
-
- 참교육 패트롤 낙폭 적다
- 10:27
- 조회 65
- 잡담
-
- 내배우 3명이라 팬미팅 3번 가봤는데 젤 노잼이 100초 챌린지 같은거임
- 10:27
- 조회 87
- 잡담
-
- 내배 10주년 뭐 있을줄 알았는데 없어요
- 10:27
- 조회 34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는 울어서 좋고 대군은 울지 않아서 좋고
- 10:27
- 조회 57
- 잡담
-
- 팬미해줘 내배야... ㅠㅠㅠㅠㅠㅠ 팬 꽤 있잖아
- 10:26
- 조회 40
- 잡담
-
- 근데 요즘은 왜놀아?이소리 못하겠다
- 10:26
- 조회 161
- 잡담
-
- 팬미팅은 또 문제나 잡음 생길만한거를 다 차단하려고 하니까 더더더 꿀노쟘이됨ㅋㅋㅋㅋ
- 10:26
- 조회 55
- 잡담
-
- 팬미팅하고 애정풀충전됐었는데 올해는 안할거 같아서 슬픔
- 10:26
- 조회 40
- 잡담
-
- 멋진신세계 너네 또 메이킹 뜨면 머리 풀고 달릴거지
- 10:26
- 조회 46
- 잡담
-
- 오늘 날씨 되게 좋네 산책 나왔는데 살짝 더운 거 같아 다들 날씨 좋을 때 나가서 산책 해보자!!! < 가능 성의 느껴짐
- 10:26
- 조회 45
- 잡담
-
- 난 다 안해도 되는데 항상 다작을 원함
- 10:25
- 조회 31
- 잡담
-
- 자주오고 잘한다는 돌판도 허구헌날 유료소통으로 마플타고 욕하는데 배우는 오죽할까 싶음
- 10:25
- 조회 128
- 잡담
-
- 유료소통,팬미팅 뭐 나는 해도 안해도 상관없는데 하길 바라는 사람들이 많으니까 해주면 좋겠다, 정도?
- 10:25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