썩은 동아줄 잡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박물관 오열씬 계속 돌려보게 되는데 이게 맞아?
- 08:39
- 조회 0
- 잡담
-
- 오 양희승 백추 작가 맞음? 케사 주드 한다고?
- 08:39
- 조회 2
- 잡담
-
- 하니 연기 괜찮은편인가?
- 08:39
- 조회 4
- 잡담
-
- 내일도출근 근데 정말 지윤이식판에 풀이 전혀 없음ㅋㅋ
- 08:38
- 조회 6
- 잡담
-
- 이경희작가는 케사주드 하고 소지섭은 습스 금토드라마하네 미안하다사랑한다 생각난다 ㅋㅋㅋ
- 08:38
- 조회 13
- 잡담
-
- 오지영 작가의 ‘키스 더 레인’은 블랙요원과 톱스타의 부활 미션을 내세운 첩보 코믹 로맨스를 표방하고, 정보훈 작가의 ‘교도소의 왕들’은 교도소 심부름센터 알바의 성장과 배신을 담는 느와르로 소개됐다.
- 08:38
- 조회 45
- 잡담
-
- 오펀 블랙 리메이크해?
- 08:38
- 조회 8
- 잡담
-
- 약간 개인적으로 나랑 안 맞는 키워드..
- 08:38
- 조회 25
- 잡담
-
- 내일도출근 근데 지윤이 고기좋아하는구나
- 08:38
- 조회 11
- 잡담
-
- 케사 주드 작가라인업이 경희드 다음에 양희승드라마야?
- 08:36
- 조회 54
- 잡담
-
- 내일도출근 굳이굳이 샐러드 사들고 구내식당 와서
- 08:35
- 조회 84
- 잡담
-
- 이경희 주드 참노잼 ㅠ
- 08:35
- 조회 126
- 잡담
-
- 좋나동 동재모닝👍👎
- 08:35
- 조회 7
- 잡담
-
- 사랑이온다 하니 맞지?
- 08:35
- 조회 41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 병원에 어느정도 있으려나..했는데
- 08:34
- 조회 137
- 잡담
-
- 내일도출근 있어 그냥 계속 사무실에 ㅋㅋㅋㅋㅋ
- 08:34
- 조회 48
- 잡담
-
- 팬엔터 라인업에서 이거 두개 재밌어 보여
- 08:33
- 조회 129
- 잡담
-
- 김제영 작가의 ‘오펀블랙’은 복제인간을 소재로 정체성과 윤리 문제를 다루는 SF 스릴러로 준비 중이며
- 08:33
- 조회 101
- 잡담
-
- 내일도출근 내최애씬 엔딩>버스>횡단보도
- 08:33
- 조회 38
- 잡담
-
- 강회장 재벌남주가 아방여주한테 빠지는 이유래 ㅋㅋㅋㅋㅋㅋㅋ
- 08:33
- 조회 10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