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멘붕인게 보여가지구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요즘은 유료소통하는 배우들많아?
- 10:37
- 조회 31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는 뭐 바보같은 새끼라며 자기라면 서리 데리고 도망갈 생각이었나본데
- 10:36
- 조회 33
- 잡담
-
- 내배는 팬 진짜 소수인데 팬미하면 외국에서만 해
- 10:36
- 조회 62
- 잡담
-
- 유료소통 안 중요하면 배우가 안 하면 될 일
- 10:36
- 조회 47
- 잡담
-
- 좀 간만에 오면서 그동안 왜 못왔는지 얘기 해주는건 고마움
- 10:35
- 조회 63
- 잡담
-
- 그냥 사전 제작이 추세니까 시간 맞는 2순위 3순위 배우가 아니라 내가 원하는 1순위 배우를 기다리겠다 <<이렇게 되는거 같음
- 10:35
- 조회 164
- 잡담
-
- 내배우가 소통 하려고 배우 하는거 아니라는거 앎 그러니까
- 10:35
- 조회 44
- 잡담
-
- 걍 유료소통하는 배우들이 기본만 해도 안 올 플임ㅋㅋㅋㅋㅋㅋ
- 10:34
- 조회 38
- 잡담
-
- 내배가 휴식기에만 팬미하는 스타일이었어서
- 10:34
- 조회 75
- 잡담
-
- 버블 시스템적으로 한달 안오면 무조건 환불해줘야한다고 생각함
- 10:34
- 조회 57
- 잡담
-
- 옛날에는 다작하면 좀 지겹단 생각도 들엇는데 이젠 작품 하는 사람만 작품해도 공개되는 시기가 넘 다르니까 다작으로 이미디 소모도 덜 되는 느낌이고
- 10:34
- 조회 32
- 잡담
-
- 윤경호 어떤 작품으로 붐 온 거야?
- 10:34
- 조회 192
- 잡담
-
- 내 배는 예전에 소통 잠시 잠수탄적있는데 나중에 이유 말해줌..
- 10:34
- 조회 172
- 잡담
-
- 안 오면 환불하면 되는것도 맞는 말인데 킹받는것도 사실임
- 10:34
- 조회 15
- 잡담
-
- 난 근데 이러나저러나 내 배우는 차기작이나 많으면 됨ㅋㅋㅋㅋㅋ
- 10:34
- 조회 21
- 잡담
-
- 유료소통 안할때는 바쁜가보다 걍 뭐 하겠지 했는데 유료소통 열고 소통 안오니까 판이 짜증바닥이 됨ㅋㅋㅋ
- 10:34
- 조회 19
- 잡담
-
- 자컨중에 소속사에서 다 준비해노쿠 찍는거 나는 좀 노잼이더라
- 10:32
- 조회 167
- 잡담
-
- 팬미 안하는건 걍 배우 성향이겟지?
- 10:32
- 조회 186
- 잡담
-
- 근데 뭐 어느정도만 오면 별로 마플 개크게 타지도않음
- 10:31
- 조회 77
- 잡담
-
- 난 작품 없으면 팬미라도 해줘st인데
- 10:31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