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몰랐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배 보니까 무슨 캐스팅제의가 3년전에 가던데
- 10:38
- 조회 1
- 잡담
-
- 좀 와라 유료소통 잘 안오는 배우들아
- 10:38
- 조회 2
- 잡담
-
- 멋진신세계 우리드 이런구도가 너무 좋음
- 10:38
- 조회 7
- 잡담
-
- 이게 20대,30대,40대,50대 이렇게 세대별로 업계가 원하는 배우들이 따로 있는거같음
- 10:37
- 조회 51
- 잡담
-
- 요즘은 유료소통하는 배우들많아?
- 10:37
- 조회 83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는 뭐 바보같은 새끼라며 자기라면 서리 데리고 도망갈 생각이었나본데
- 10:36
- 조회 53
- 잡담
-
- 내배는 팬 진짜 소수인데 팬미하면 외국에서만 해
- 10:36
- 조회 88
- 잡담
-
- 유료소통 안 중요하면 배우가 안 하면 될 일
- 10:36
- 조회 61
- 잡담
-
- 좀 간만에 오면서 그동안 왜 못왔는지 얘기 해주는건 고마움
- 10:35
- 조회 76
- 잡담
-
- 그냥 사전 제작이 추세니까 시간 맞는 2순위 3순위 배우가 아니라 내가 원하는 1순위 배우를 기다리겠다 <<이렇게 되는거 같음
- 10:35
- 조회 193
- 잡담
-
- 내배우가 소통 하려고 배우 하는거 아니라는거 앎 그러니까
- 10:35
- 조회 47
- 잡담
-
- 걍 유료소통하는 배우들이 기본만 해도 안 올 플임ㅋㅋㅋㅋㅋㅋ
- 10:34
- 조회 43
- 잡담
-
- 내배가 휴식기에만 팬미하는 스타일이었어서
- 10:34
- 조회 84
- 잡담
-
- 버블 시스템적으로 한달 안오면 무조건 환불해줘야한다고 생각함
- 10:34
- 조회 60
- 잡담
-
- 옛날에는 다작하면 좀 지겹단 생각도 들엇는데 이젠 작품 하는 사람만 작품해도 공개되는 시기가 넘 다르니까 다작으로 이미디 소모도 덜 되는 느낌이고
- 10:34
- 조회 36
- 잡담
-
- 윤경호 어떤 작품으로 붐 온 거야?
- 10:34
- 조회 224
- 잡담
-
- 내 배는 예전에 소통 잠시 잠수탄적있는데 나중에 이유 말해줌..
- 10:34
- 조회 199
- 잡담
-
- 안 오면 환불하면 되는것도 맞는 말인데 킹받는것도 사실임
- 10:34
- 조회 16
- 잡담
-
- 난 근데 이러나저러나 내 배우는 차기작이나 많으면 됨ㅋㅋㅋㅋㅋ
- 10:34
- 조회 21
- 잡담
-
- 유료소통 안할때는 바쁜가보다 걍 뭐 하겠지 했는데 유료소통 열고 소통 안오니까 판이 짜증바닥이 됨ㅋㅋㅋ
- 10:34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