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나 패스트 돌리는거 적절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뭐 어느정도만 오면 별로 마플 개크게 타지도않음
- 10:31
- 조회 7
- 잡담
-
- 난 작품 없으면 팬미라도 해줘st인데
- 10:31
- 조회 10
- 잡담
-
- 근데 돈 들어가면 열심히 해야 하는거 맞다고 생각함 ㅋㅋㅋ
- 10:31
- 조회 4
- 잡담
-
- 유료소통 때문에 깬적 있긴함
- 10:31
- 조회 24
- 잡담
-
- 강회장 1회 찐황준현 느낌
- 10:31
- 조회 3
- 잡담
-
- 팬미 규모작게 하면 좋던데
- 10:31
- 조회 23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 망사러버 때려칠래 이거 뭔 여운에 갇혀서 헤어나올수가 없잖아
- 10:31
- 조회 14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를 넘어 세계를 살리러 간 서리...
- 10:31
- 조회 34
- 잡담
-
- 근데 요새 배우풀 진심 좀 꽉차보이긴 해
- 10:30
- 조회 136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 왜 전생도 현생도 순애남이냐고...
- 10:30
- 조회 79
- 잡담
-
- 이럴때나 주어없는 한탄하지 걍 다 이해됨..... 한달 안와도 요즘 주어 거의 안 까지잖음
- 10:29
- 조회 91
- 잡담
-
- 난 유료소통은 별로고 팬미팅은 좋음ㅎㅎ
- 10:29
- 조회 34
- 잡담
-
- 유료소통 그냥 일주일에 두번만와도 만족시키기 쉬워보이는데
- 10:29
- 조회 36
- 잡담
-
- 배우들한테 왜놀지 라는 말처럼 폭룡적인게 없어.....
- 10:29
- 조회 209
- 잡담
-
- 소통 시작한 배우가 기본도 안하니까 주어없이 플이 자주 오는건데
- 10:28
- 조회 124
- 잡담
-
- 중증외상 재원이 스스로 헬기도 타고
- 10:28
- 조회 32
- 잡담
-
- 난 팬미 내배 체력만 되면 분기별로 해주면 좋겠는데 촬영들어가면
- 10:28
- 조회 52
- 잡담
-
- 근데 지금은 각자 싫은거 말하는 플이라서 그런거지 사실 대충 적당히 오면
- 10:28
- 조회 31
- 잡담
-
- 나도 팬미보다 소소 브이로그 올려주면좋겠어ㅋㅋㅋ
- 10:28
- 조회 46
- 잡담
-
- 유료소통 한달씩 안오고, 한두마디 던지고 가는 성의없는 케이스들 얘기하는데 맨날 끝은 팬들이 예민하고 걍 다싫다함으로 끝나는것도 답답함
- 10:28
- 조회 9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