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드라마들이 다 그렇긴 하겠지만 그런 게 메이킹이나 모든 부분에서 잘 느껴져서 용두용미했음 좋겠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강회장 1회 찐황준현 느낌
- 10:31
- 조회 0
- 잡담
-
- 팬미 규모작게 하면 좋던데
- 10:31
- 조회 5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 망사러버 때려칠래 이거 뭔 여운에 갇혀서 헤어나올수가 없잖아
- 10:31
- 조회 5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를 넘어 세계를 살리러 간 서리...
- 10:31
- 조회 24
- 잡담
-
- 근데 요새 배우풀 진심 좀 꽉차보이긴 해
- 10:30
- 조회 109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 왜 전생도 현생도 순애남이냐고...
- 10:30
- 조회 67
- 잡담
-
- 이럴때나 주어없는 한탄하지 걍 다 이해됨..... 한달 안와도 요즘 주어 거의 안 까지잖음
- 10:29
- 조회 83
- 잡담
-
- 난 유료소통은 별로고 팬미팅은 좋음ㅎㅎ
- 10:29
- 조회 33
- 잡담
-
- 유료소통 그냥 일주일에 두번만와도 만족시키기 쉬워보이는데
- 10:29
- 조회 35
- 잡담
-
- 배우들한테 왜놀지 라는 말처럼 폭룡적인게 없어.....
- 10:29
- 조회 188
- 잡담
-
- 소통 시작한 배우가 기본도 안하니까 주어없이 플이 자주 오는건데
- 10:28
- 조회 116
- 잡담
-
- 중증외상 재원이 스스로 헬기도 타고
- 10:28
- 조회 30
- 잡담
-
- 난 팬미 내배 체력만 되면 분기별로 해주면 좋겠는데 촬영들어가면
- 10:28
- 조회 48
- 잡담
-
- 근데 지금은 각자 싫은거 말하는 플이라서 그런거지 사실 대충 적당히 오면
- 10:28
- 조회 30
- 잡담
-
- 나도 팬미보다 소소 브이로그 올려주면좋겠어ㅋㅋㅋ
- 10:28
- 조회 45
- 잡담
-
- 유료소통 한달씩 안오고, 한두마디 던지고 가는 성의없는 케이스들 얘기하는데 맨날 끝은 팬들이 예민하고 걍 다싫다함으로 끝나는것도 답답함
- 10:28
- 조회 93
- 잡담
-
- 유료소통 팬미 예능 다 안해도 되는데 들마 방영하는 날에는 사진 주면 좋겠어
- 10:28
- 조회 37
- 잡담
-
- 참교육 패트롤 낙폭 적다
- 10:27
- 조회 143
- 잡담
-
- 내배우 3명이라 팬미팅 3번 가봤는데 젤 노잼이 100초 챌린지 같은거임
- 10:27
- 조회 158
- 잡담
-
- 내배 10주년 뭐 있을줄 알았는데 없어요
- 10:27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