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무님은 회장님과 그동안의 서사까지 있으니까 개큰 가능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정려원 하윤경 개좋음
- 10:07
- 조회 7
- 잡담
-
- 넷플 악연 볼만한지 의견좀
- 10:07
- 조회 8
- 잡담
-
- 낼 구교환 떡밥 뜬다
- 10:07
- 조회 7
- 잡담
-
- 김무열 차차차기작도 떴으면
- 10:07
- 조회 6
- 잡담
-
- 유료소통 내배는 안해서 다행이야
- 10:07
- 조회 22
- 잡담
-
- 배우든 아이돌이든 유료소통 시작해서 팬들이 돈을 지불하면 좀 와라!!!!!!!!!!! 쌰갈 소비자기만이다 이것도
- 10:06
- 조회 8
- 잡담
-
- 퍼스트닥터 정려원 하윤경 좋은데?
- 10:06
- 조회 13
- 잡담
-
- 백현진 퍼스트닥터 사진 진짜 착하게 나옴ㅋㅋㅋㅋㅋㅋ
- 10:06
- 조회 16
- 잡담
-
- 강회장 그냥 쌍둥이들이 강회장친자아닌것같다고 생각했음
- 10:06
- 조회 42
- 잡담
-
- 퍼스트닥터 기대된다
- 10:06
- 조회 67
- 잡담
-
- 소통을 돈벌이수단으로 삼는 거 ㅈㄴ 싫은데 돈벌이수단으로 삼았으면 진짜 자주 와야지...
- 10:05
- 조회 29
- 잡담
-
- ㅅㅈㅎ 유료소통........ 최대한 와서 해주려는 티나면 그나마 나은데 오지도 않고 와서 성의도 없이 몇자 적고 가는거
- 10:05
- 조회 39
- 잡담
-
- 내배에겐 유료소통하라고 정병알계+징징이팬 ㅈㄴ 많은데 겠냐? 싶음
- 10:05
- 조회 48
- 잡담
-
- 넷플 여기서 27년 라인업은 뭐려나
- 10:05
- 조회 73
- 잡담
-
- 셋로그도 버블자주오는 애들이 해줘..ㅎ..
- 10:05
- 조회 61
- 잡담
-
- 퍼스트닥터 기대된다
- 10:04
- 조회 54
- 잡담
-
- 멋진신세계 내가 정신병에게로 간다..........
- 10:04
- 조회 90
- 잡담
-
- 내일도출근 1회에 과거 서사 풀리고 캐릭설정 확실해서 좋았음. 2회부터 주구장창 둘이 일만하고 썸만 탔으면 ㅋㅋ
- 10:04
- 조회 20
- 잡담
-
- 앞으로 나올 드라마 닥터 어쩌구 제목 많더라
- 10:04
- 조회 29
- 잡담
-
- 강회장 무명의 더쿠 2026-06-22 방글 부성애 상재선희 멜로 봉기 로코 재경 혐관 눈깔방글 부성애 상재선희 멜로 봉기 로코 재경 혐관 눈깔
- 10:04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