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닳고닳지 않아서 이런 비슷한 결의 글이었는데...진짜 호감인데도 뭔글이지 했다 뭐 팬미팅하는 다른 배우들은 닳고닳아서 하는거냐곡ㅋㅋ 자기 팬들 위해서 다 쑥스러워하면서도 노력하고 연습하고 시간내서 하는거지 진짜 그런팬들 때문에 튕겨져 나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어떤 사람은 오운완으로 버블 씀
- 09:55
- 조회 26
- 잡담
-
- 나라면 내가 욕먹는 한이 있더라도 주어 깔거임
- 09:55
- 조회 29
- 잡담
-
- 유료소통 ㅅㅂ 10일에 한번씩 오면서 한마디 남기고 사라지는거 너무 돈 아까워서 걍 결제해지함ㅋㅋㅋㅋㅋ
- 09:55
- 조회 24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가 선택한 새로운 세계 차세계
- 09:55
- 조회 31
- 잡담
-
- 비스테이지도 유료 소통 어플이야?
- 09:55
- 조회 48
- 잡담
-
- 근데 진짜 버블 맨날 똑같은 말만 보내도 계속 오긴 오면 딱히 정털리진 않음
- 09:55
- 조회 31
- 잡담
-
- 멋진신세계 단심이한테 mz단어 배우는 자가 자꾸 생각나잖아
- 09:54
- 조회 28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침부터 박물관오열씬이랑 자가옵 일기 보고 눈물ㅠ
- 09:54
- 조회 12
- 잡담
-
- 멋진신세계 셋이 있다가 나 혼자 바닷가에 남겨진게 이런 기분일까
- 09:54
- 조회 55
- 잡담
-
- 나를 충전해줘 이건 들쥐 담이려나
- 09:54
- 조회 19
- 잡담
-
- 저번에 보니 꽤오래안온 연예인 버블
- 09:54
- 조회 152
- 잡담
-
- 멋진신세계 재회씬 서리 존예지않음?
- 09:53
- 조회 86
- 잡담
-
- 갑자기 왜 유료소통플?
- 09:53
- 조회 191
- 잡담
-
- 유료소통 이거 진짜 처음에 진짜 좋았는데 시간 지날수록 텀 길어지니까 이게 참 그렇다고 끊을수도 없고
- 09:53
- 조회 34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우리 카테 더 좋았던게 마플도 길게 안가서 좋았어 ㅋㅋㅋㅋㅋ
- 09:53
- 조회 75
- 잡담
-
- 전에 박보영인가? 거의 매일오다가 좀 쉰다고 팬들한테 말하고 며칠쉬다 왔다지 않았나?
- 09:53
- 조회 147
- 잡담
-
- 그냥 바빠서 당분간 못보낼거같아 거짓말이라도 어렵나싶음
- 09:52
- 조회 37
- 잡담
-
- 난 걍 요즘 인스타 소통도 ㅈㄴ 많이 바래서 지겨움ㅠㅠ
- 09:52
- 조회 101
- 잡담
-
- 유료소통 안오는 거 상관없거든? 근데 같덬들이 한탄하는게 보기 힘듦
- 09:52
- 조회 63
- 잡담
-
- 멋진신세계 자가 일기 해석 이제 봄
- 09:52
- 조회 7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