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률로 방어 조회수로 방어 결이 같네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할말 없을수 잇어서 사진 주고 가는거면 완전 좋지 근데
- 10:22
- 조회 32
- 잡담
-
- 어느 순간부터 내배우는 유료소통에 셀카 잘 보내더니 이제는 안 보내고 날씨 좋다 만 남기고 사라져서
- 10:22
- 조회 21
- 잡담
-
- 내일도출근 얼굴 너무 맘에 들어
- 10:22
- 조회 14
- 잡담
-
- 유료소통때문에 더 좋아졌는데 좋아진마음이 유료통때문에 식더라...
- 10:22
- 조회 25
- 잡담
-
- 난 자주와도 소통 전혀안되고 그냥 본인말만 하고가는류 안맞음
- 10:22
- 조회 32
- 잡담
-
- 차기작없는데 팬미팅만 계속 하면 식음
- 10:22
- 조회 119
- 잡담
-
- 강회장 방글이랑 준현이랑 옥탑방에 앉아있는거
- 10:22
- 조회 11
- 잡담
-
- 걍 와서 할말 없으면 셀카나 몇장 던져주고 가면 좋겠음
- 10:22
- 조회 33
- 잡담
-
- 유료소통 날씨봇들아........ 원래 날씨는 무료로 볼 수 있어요
- 10:21
- 조회 33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상한애한테 너 나랑 병원가자고 근데 헤어지지는 않겠다는 남자와
- 10:21
- 조회 60
- 잡담
-
- 난 걍 잘오는 사람 하는데도 유료소통 안한다면 안하는게 나음 솔직히 천년만년 매일 올 수 잇는것도 아니고
- 10:21
- 조회 38
- 잡담
-
- 난 걍 자주와도 존나 할말없어보이면 한숨나옴
- 10:21
- 조회 54
- 잡담
-
- 강회장 재경이 방글이엄마 집사일때 좋아했다고 했으니
- 10:21
- 조회 32
- 잡담
-
- 내배는 평생 유료소통 안해야만함..
- 10:21
- 조회 69
- 잡담
-
- 퍼스트 닥터 확정 보도자료에 캐릭터 설명 있어 (정려원 하윤경 백현진 김종수 김무열)
- 10:20
- 조회 38
- 잡담
-
- 차라리 막 매주 수요일 저녁 9시에 1시간씩 컨텐츠처럼 유료소통에서 놀고 가거나 이러면
- 10:20
- 조회 40
- 잡담
-
- 어차피 연예인 많아 굳이 잡고 있을 필요가 없음
- 10:20
- 조회 118
- 잡담
-
- 난 내배 라방땜에 유료소통 못끊음..
- 10:20
- 조회 73
- 잡담
-
- 강회장 아래 궁예처럼 강씨집안에서 쫒겨난 조선희 강방글이
- 10:20
- 조회 22
- 잡담
-
- 공효진 결혼한역 처음이야?
- 10:20
- 조회 1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