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덬이라 미디어볼때 연출가 항상 확인하는데 필모는 짱짱하네 근데 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해당화 심은거 서리 보라고 그런거야...?
- 14:46
- 조회 23
- 잡담
-
- 닥터섬보이 신예은 연기 진짜 잘한다
- 14:46
- 조회 3
- 잡담
-
- 멋진신세계 작가님 다음작 사극도 보고 싶다 어떻게 이렇게 잘쓰시지
- 14:46
- 조회 15
- 잡담
-
- 멋진신세계 지금 샤갈이라 하였느냐?
- 14:45
- 조회 42
- 잡담
-
- 멋진신세계 삭제씬 최근에도 광남이 서리랑 짜장면 먹는거 있잖아
- 14:45
- 조회 64
- 잡담
-
- 멋진신세계 진짜 블레 ㅈㅂㅈㅂ..
- 14:44
- 조회 36
- 잡담
-
- 원더풀스 채니한테 맞는 이운정 모음
- 14:44
- 조회 25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대본에 있다고 해서 무조건 촬영한지는 모르지??
- 14:44
- 조회 128
- 잡담
-
- 멋진신세계 멋세계 오타쿠들 청헌대군 일기 보고 밥 먹고 울고 ㅇㅈㄹ중이었는데 풀버전 주신다네… 미쳤음
- 14:43
- 조회 60
- 잡담
-
- 멋진신세계 메이킹보면 맨날 하는 말이지만 정말정말 우리 배우들 합이 좋다
- 14:42
- 조회 50
- 잡담
-
- 멀푸봄 이거 삼각이야?
- 14:42
- 조회 71
- 잡담
-
- 닥터섬보이 정선본 소속사 비하인드 사진
- 14:42
- 조회 18
- 스퀘어
-
- 멋진신세계 삭제씬 되게많을거같지않?????
- 14:42
- 조회 194
- 잡담
-
- 멋진신세계 마음이 너무 아프다 너네 죄인이라고 그러면 안된다 진짜
- 14:42
- 조회 212
- 잡담
-
- 멋진신세계 사실 거짓이라고. 나를 기억에서 지우라는 말 따위 전부..거짓이라고
- 14:41
- 조회 116
- 잡담
-
- 멋진신세계 대본집에 있는 삭제씬들을 영상으로도 봐야겠음
- 14:41
- 조회 96
- 잡담
-
- 경도 택시짤 보니까 노장깔 개잘어울려 ㅋㅋㅋ
- 14:41
- 조회 24
- 잡담
-
- 멋진신세계 메이킹으로 본방으로 못본 다양한 버젼들을 보니까 너무 좋음 ㅋㅋㅋ 뽀뽀씬만 해도 버젼이 몇개임 ㅋㅋㅋㅋㅋ
- 14:41
- 조회 105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 진심 멋세계 메이킹지기님이 적게 일하고 많이 버시길 바람
- 14:41
- 조회 21
- 잡담
-
- 드라마 중에 남주는 좋다고 쫓아다니는데 여주는 밀어내는거 있어?
- 14:41
- 조회 20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