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더라 흥! 그래도 쎄믈리에 발동한 거 좋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BS 드라마 커플드컵 8조 재투표💖
- 10:44
- 조회 2
- onair
-
- 멋진신세계 ❤️❤️이번주 금요일부터 단관❤️❤️❤️❤️
- 10:44
- 조회 12
- 잡담
-
- 멋진신세계 분명 해피엔딩으로 끝났는데 자꾸 곱씹게 되네...
- 10:42
- 조회 53
- 잡담
-
- 멋진신세계 사를 하면서 힘들다고 느낀 적은 없었다. 다만 처음 대본을 봤을 때는 어떻게 하면 대사를 자연스럽게 살릴 수 있을지 고민했다"고 회상했다. 이어 "평소 말투도 차세계처럼 능글맞은 편이라 크게 부담스럽지는 않았다
- 10:42
- 조회 72
- 잡담
-
- 멋진신세계 우리 단관계획 있었지??
- 10:42
- 조회 54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거 왠지 행복한 이현서리같아 눈물이 난다
- 10:42
- 조회 113
- 잡담
-
- 소지섭 별명 소간지인거 너무 인정되는 부분임
- 10:42
- 조회 37
- 잡담
-
- 최현욱 존나 느좋
- 10:40
- 조회 85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 사실 드라마 앞부분 다시봐야함ㅋㅋㅋㅋㅋ
- 10:39
- 조회 195
- 잡담
-
- 김부장 소지섭 김찌같음
- 10:38
- 조회 67
- 잡담
-
- . 무명의 더쿠 2026-06-22 10:32:02 나 다이어트할때 샤브샤브만 먹었는데 살쪘었어ㅠㅠ... 배추 한통이랑 숙주랑 버섯이랑 돼지목살 넣고 쯔유랑 코인육수 한알 넣은다음 칠리소스에 찍어서 그거 다먹으면 우러난 육수에 햇반 하나넣고 으깨서 김 뿌셔서 참기름 쪼록 부어서 해먹었는데 살이 계속 쪘었어.
- 10:36
- 조회 463
- 잡담
-
- 나 다이어트할 때 샤브샤브 야채랑 고기랑만 먹으면 살 쭉쭉 빠졌었음
- 10:36
- 조회 197
- 잡담
-
- 멋진신세계 단역친구 이름 은아였구나 ㅋㅋㅋ
- 10:36
- 조회 92
- 잡담
-
- 멋진신세계 우연히 티비 돌리다가 1-2화 재방을 마침 딱 1화 시작부터 보게됨
- 10:36
- 조회 132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관? 내가 이해한게 맞는지 좀 봐줘
- 10:35
- 조회 127
- 잡담
-
- 멋진신세계 대본집 급하게 진행돼서 그래도 빨리 발매되는 것 같긴 한데 어떻게 좀 더 빨리 나오믄 좋겠다
- 10:35
- 조회 70
- 잡담
-
- 멋진신세계(혹시 모를 스포주의) 나 아직 마지막 두 편 안봤는데
- 10:34
- 조회 119
- 잡담
-
- 아니 최현욱 얼굴 뭔데
- 10:34
- 조회 236
- 잡담
-
- 견우와선녀 로코엔딩이긴해ㅋㅋ
- 10:33
- 조회 41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니일단 우리가 이렇게 떠드는것만 봐도 할 말이 많은 드라마야
- 10:33
- 조회 1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