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3 |
00:05 |
9,339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5,074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9,194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2,647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7,169 |
|
공지
|
잡담 |
발가락으로 앓든 사소한 뭘로 앓든ㅋㅋ 앓으라고 있는 방인데 좀 놔둬
6 |
25.09.11 |
553,090 |
|
공지
|
잡담 |
카테 달고 눈치 보지말고 달려 그걸로 눈치주거나 마플 생겨도 화제성 챙겨주는구나 하고 달려
8 |
25.05.17 |
1,151,024 |
|
공지
|
잡담 |
카테 달고 나 오늘 뭐 먹었다 뭐했다 이런 글도 난 쓰는뎅...
13 |
25.05.17 |
1,218,058 |
|
공지
|
스퀘어 |
차기작 2개 이상인 배우들 정리 (5/22 ver.)
161 |
25.02.04 |
1,816,849 |
|
공지
|
알림/결과 |
─────── ⋆⋅ 2026 드라마 라인업 ⋅⋆ ───────
123 |
24.02.08 |
4,648,900 |
|
공지
|
알림/결과 |
한국 드라마 시청 가능 플랫폼 현황 (1971~2014년 / 2023.03.25 update)
16 |
22.12.07 |
5,576,786 |
|
공지
|
알림/결과 |
︎︎🪄◝✨ (੭ ᐕ)੭*⁾⁾ 뎡 배 카 테 진 입 문 (~˘▾˘)ノ =͟͟͞🎟
175 |
22.03.12 |
7,141,200 |
|
공지
|
알림/결과 |
블루레이&디비디 Q&A 총정리 (21.04.26.)
11 |
21.04.26 |
5,726,280 |
|
공지
|
알림/결과 |
OTT 플랫폼 한드 목록 (웨이브, 왓챠, 넷플릭스, 티빙) -2022.05.09
238 |
20.10.01 |
5,819,108 |
|
공지
|
알림/결과 |
만능 남여주 나이별 정리
310 |
19.02.22 |
5,957,813 |
|
공지
|
알림/결과 |
한국 드영배방(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및 연예계 토크방 : 드영배)
62 |
15.04.06 |
6,127,12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5937570 |
잡담 |
손흥민 선발 안 쓴거 걍 남아공 만만히 보고 충분히 이기겠다 싶어서 그런거라니까
|
12:13 |
3 |
|
15937569 |
잡담 |
옌스라는 선수 귀화한거야?
1 |
12:12 |
21 |
|
15937568 |
잡담 |
그러게 슬며시 눈치주는 애들이 늘 문제임
1 |
12:12 |
53 |
|
15937567 |
잡담 |
영화 감기 아는 사람??????????
1 |
12:12 |
22 |
|
15937566 |
잡담 |
이강인만 개조뺑이 치고 다 멀뚱멀뚱 기어다니던데
|
12:12 |
20 |
|
15937565 |
잡담 |
억빠고 기싸움이어도 좋으니까 마플보다 앓는 글이 더 좋아 난
1 |
12:12 |
26 |
|
15937564 |
잡담 |
일본 의외로 우릴 높게봐
1 |
12:12 |
36 |
|
15937563 |
잡담 |
남 후려치고 비교하는 글 아니면 호글은 좀 많이 써줘
2 |
12:11 |
71 |
|
15937562 |
잡담 |
나는 왜 스위스 캐나다 경기를 본 것인가..
|
12:11 |
44 |
|
15937561 |
잡담 |
아니 옌스 왜 이때까지 안쓴거임?
3 |
12:11 |
83 |
|
15937560 |
잡담 |
경우의 수 이런거 안하고 자력으로는 못 올라가는거? ㅋㅋㅋㅋ
1 |
12:11 |
13 |
|
15937559 |
잡담 |
손흥민이 체력이 딸림?
5 |
12:11 |
79 |
|
15937558 |
잡담 |
그 글에서 쳐싸우면 좋겠다
6 |
12:11 |
114 |
|
15937557 |
잡담 |
다른나라 조별리그 아직 꽤 남았어?
5 |
12:10 |
70 |
|
15937556 |
잡담 |
내가 좋게본 연기는 남들이 발연기라고 지랄해도 좋다 잘했다고 쓸거야
|
12:10 |
73 |
|
15937555 |
잡담 |
백날 통제광짓 하고 하지마라한들 함
4 |
12:10 |
109 |
|
15937554 |
잡담 |
남아공도 솔직히 못하는데 우리가 개못함
|
12:10 |
17 |
|
15937553 |
잡담 |
그래서 몇일까지 기다려야되는거야 우린?
1 |
12:10 |
32 |
|
15937552 |
잡담 |
긁혔든 어쨌든간에 불호글에 반박 안하고 차라리 호글로 밀려고 하는게 훨 나음ㅋㅋ
3 |
12:09 |
95 |
|
15937551 |
잡담 |
나같경 좋은글은 눈치 볼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
4 |
12:09 |
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