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위 달라고 하는거 아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배우 한명만 팠는데 마이너라 공카, 소통 이런거 없음 ㅋㅋㅋㅋㅋ
- 10:44
- 조회 15
- 잡담
-
- 박지훈 같은 고딩인데
- 10:44
- 조회 20
- 잡담
-
- 평균 1주일에 1번인데 안바쁘면 2번도 오지만 바쁘면 2주에 1번 올때도있으면 어떤편?
- 10:44
- 조회 16
- 잡담
-
- 내배 인스타도 잘안하는데
- 10:44
- 조회 38
- 잡담
-
- 강회장 처음 시작 했을때는 12부작인데 전개가 너무 빠르다 했는데
- 10:44
- 조회 17
- 잡담
-
- 이게 그니까 좀 그런게 팬들은 목빠지게 기다리는데 아예 안오면 바쁜가보다가 되는데 다른 인스타에 실시간 출현하거나 그러면 진짜ㅋㅋㅋ
- 10:44
- 조회 19
- 잡담
-
- 내일도출근 강시우가 신입때 본거 맞을수도...??
- 10:44
- 조회 8
- 잡담
-
- 내안의 황당햇던 유료소통 1위..
- 10:44
- 조회 99
- 잡담
-
- 솔까 그게 얼마든 돈 쓰는 사람 입장에선 돈 받아가면 돈값을 해.라는 생각이 없을 수 없음ㅋㅋ
- 10:44
- 조회 8
- 잡담
-
- 정려원 소속사에서도 퍼스트닼터 확정 줬네
- 10:43
- 조회 43
- 잡담
-
- 내배는 인스타도 반년에 한번꼴이라
- 10:43
- 조회 26
- 잡담
-
- 유료소통 초반 버프도 없는 케이스도 보면 그냥 헛웃음 나옴
- 10:43
- 조회 38
- 잡담
-
- 걍 지배우 성향 보면 모르는지
- 10:42
- 조회 225
- 잡담
-
- 대본 진짜 많이 들어가는구나 싶은 배우들이 또 열일을 하니까
- 10:42
- 조회 55
- 잡담
-
- 멋진신세계 혹시 울 들마만 보려고 sbs 이용권 정기결제한 덬 있으면 갱신되기 전에 미리 취소해
- 10:42
- 조회 75
- 잡담
-
- 유료소통 잘 못할 거 같으면 시작을 안하면 되잖아
- 10:42
- 조회 84
- 잡담
-
- 김남길 어디 아파?
- 10:42
- 조회 212
- 잡담
-
- 멋진신세계 장군인데 선녀다
- 10:41
- 조회 98
- 잡담
-
- 멋진신세계 대군은 설령 독약으로 죽지 않았더라도
- 10:41
- 조회 70
- 잡담
-
- 예전배우들 쇼츠드라마에 많이 뜨더라....
- 10:41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