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존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배 왜 팬미 안할까...
- 10:23
- 조회 27
- 잡담
-
- 스김부장 딸 죽은 건 이미 땅땅이야??
- 10:23
- 조회 6
- 잡담
-
- 난....뭔가 돌배우의 콘서트같은거는 ㄱㅊ은데 진짜 단순 팬미팅은 너무 꿀노잼이었음
- 10:23
- 조회 34
- 잡담
-
- 강회장 보통 과거씬 나오면 주인공이 안쓰럽기도 한데
- 10:23
- 조회 5
- 잡담
-
- 난 소통 내용 호불호는 ㄹㅇ 개취라고 생각해서 아무생각없는데
- 10:23
- 조회 23
- 잡담
-
- 돌은 첨에시작할땐 그룹이라 묶여서하기라도라지 배우는 너는 왜 하시는거에요 될수밖에업슨
- 10:23
- 조회 6
- 잡담
-
- 할말 없을수 잇어서 사진 주고 가는거면 완전 좋지 근데
- 10:22
- 조회 59
- 잡담
-
- 어느 순간부터 내배우는 유료소통에 셀카 잘 보내더니 이제는 안 보내고 날씨 좋다 만 남기고 사라져서
- 10:22
- 조회 35
- 잡담
-
- 내일도출근 얼굴 너무 맘에 들어
- 10:22
- 조회 29
- 잡담
-
- 유료소통때문에 더 좋아졌는데 좋아진마음이 유료통때문에 식더라...
- 10:22
- 조회 45
- 잡담
-
- 난 자주와도 소통 전혀안되고 그냥 본인말만 하고가는류 안맞음
- 10:22
- 조회 38
- 잡담
-
- 차기작없는데 팬미팅만 계속 하면 식음
- 10:22
- 조회 180
- 잡담
-
- 강회장 방글이랑 준현이랑 옥탑방에 앉아있는거
- 10:22
- 조회 15
- 잡담
-
- 걍 와서 할말 없으면 셀카나 몇장 던져주고 가면 좋겠음
- 10:22
- 조회 40
- 잡담
-
- 유료소통 날씨봇들아........ 원래 날씨는 무료로 볼 수 있어요
- 10:21
- 조회 38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상한애한테 너 나랑 병원가자고 근데 헤어지지는 않겠다는 남자와
- 10:21
- 조회 83
- 잡담
-
- 난 걍 잘오는 사람 하는데도 유료소통 안한다면 안하는게 나음 솔직히 천년만년 매일 올 수 잇는것도 아니고
- 10:21
- 조회 41
- 잡담
-
- 난 걍 자주와도 존나 할말없어보이면 한숨나옴
- 10:21
- 조회 57
- 잡담
-
- 강회장 재경이 방글이엄마 집사일때 좋아했다고 했으니
- 10:21
- 조회 42
- 잡담
-
- 내배는 평생 유료소통 안해야만함..
- 10:21
- 조회 8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