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랑 결혼 깨졌던 것만 기억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난 조금 아쉬운게 지효광남 얘기
- 10:14
- 조회 2
- 잡담
-
- 헐 하윤경 차기작 다섯개래
- 10:14
- 조회 5
- 잡담
-
- 솔직히 말하면 나 내배우 탈덕한거 같아..... 공백기 3년 견디고 차기작 뜬것도 존나 별로고 그동안 유료소통도 엄청 안 오고 걍 와서도 대충 말 던지고 가는거 같기도 하고
- 10:13
- 조회 19
- 잡담
-
- 진짜 진심으로 바람 내배우야 유료소통 제발 그만해
- 10:13
- 조회 62
- 잡담
-
- 하윤경 여캐랑 약간 대립각 세우는듯 서사있는 캐 너무 잘어울려 ㅋㅋㅋ
- 10:13
- 조회 9
- 잡담
-
- 제발 이거 봐줘ㅋㅋㅋㅋ
- 10:13
- 조회 49
- 잡담
-
- 소통플에 껴서 얘기하는건데
- 10:12
- 조회 81
- 잡담
-
- 팬한테 고맙다 말은 하면서 팬들 돈 나가는거 뻔히 알면서 안 오는 행위...
- 10:12
- 조회 47
- 잡담
-
- 강회장 우리 크리에이터님 때문인가
- 10:12
- 조회 39
- 잡담
-
- 윰세 뉴짤맞지?
- 10:12
- 조회 29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단심 과거엔딩 넘좋아!!!!!!!
- 10:12
- 조회 44
- 잡담
-
- 퍼스트닥터 김종수도 나오네
- 10:12
- 조회 20
- 잡담
-
- 강회장 엔딩이랑 예고보고 예측하는 유튜브 몇개 봤는데 나도 추측해봄ㅋㅋ
- 10:11
- 조회 24
- 잡담
-
- 근데 난 잠깐 왔다 사라져도 괜찮던데 ㅋㅋㅋ그냥 뭔가 생존신고같은..
- 10:11
- 조회 68
- 잡담
-
- 분수 모르고 시작할 순 있는데 해보고 아니면 빨리 그만뒀음 좋겠음
- 10:11
- 조회 45
- 잡담
-
- 내배우도 유료소통 하고 오래된 팬들 떨어져 나간게 보여
- 10:11
- 조회 122
- 잡담
-
- 내일도출근 너무좋다구요 투폭스🫶
- 10:11
- 조회 23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도 울면 안되는씬인데 눈물나왔다는거 여긴가했는데
- 10:10
- 조회 145
- 잡담
-
- 요즘 하윤경 차기작 되게 잘쌓는것같음ㅋㅋ
- 10:10
- 조회 53
- 잡담
-
- 플탄김에 한탄인데 난 내배우 유료소통 화법이 너무 실망스러웠음
- 10:10
- 조회 2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