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안대용으로 보임 왤케 찰지냐고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도 유료소통 징징대는 거 ㅈㄴ 싫은데 유료소통 시작했으면 ㄹㅇ 돈값은 해야함
- 09:57
- 조회 22
- 잡담
-
- 돌배우?인데 두달동안 안온적있음
- 09:57
- 조회 53
- 잡담
-
- 아무리 바빠도 대기시간 없을 수가 없는데 한달내내 안오는건 오바지
- 09:57
- 조회 13
- 잡담
-
- 평소 지인이들이랑 카톡도 잘 안하는 타입은 그냥 시작도 하지 말아야함
- 09:57
- 조회 24
- 잡담
-
- 촬영중이라서 바빠서 쓸 말이 없다 >> 이거 𝙅𝙊𝙉𝙉𝘼 구라임
- 09:57
- 조회 104
- 잡담
-
- 근데 보통 유료소통플에 언급되는 경우들은.. 징징이 아니던데
- 09:56
- 조회 98
- 잡담
-
- 유인식드 예전꺼도 볼만해?
- 09:56
- 조회 45
- 잡담
-
- 나도 내가 이럴줄 몰랐는데 소통 하도 안와서 촬영이 바쁜가 빡센가 이해하다가도
- 09:56
- 조회 72
- 잡담
-
- 어떤 사람은 오운완으로 버블 씀
- 09:55
- 조회 244
- 잡담
-
- 나라면 내가 욕먹는 한이 있더라도 주어 깔거임
- 09:55
- 조회 79
- 잡담
-
- 유료소통 ㅅㅂ 10일에 한번씩 오면서 한마디 남기고 사라지는거 너무 돈 아까워서 걍 결제해지함ㅋㅋㅋㅋㅋ
- 09:55
- 조회 78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가 선택한 새로운 세계 차세계
- 09:55
- 조회 89
- 잡담
-
- 비스테이지도 유료 소통 어플이야?
- 09:55
- 조회 130
- 잡담
-
- 근데 진짜 버블 맨날 똑같은 말만 보내도 계속 오긴 오면 딱히 정털리진 않음
- 09:55
- 조회 57
- 잡담
-
- 멋진신세계 단심이한테 mz단어 배우는 자가 자꾸 생각나잖아
- 09:54
- 조회 55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침부터 박물관오열씬이랑 자가옵 일기 보고 눈물ㅠ
- 09:54
- 조회 17
- 잡담
-
- 멋진신세계 셋이 있다가 나 혼자 바닷가에 남겨진게 이런 기분일까
- 09:54
- 조회 92
- 잡담
-
- 나를 충전해줘 이건 들쥐 담이려나
- 09:54
- 조회 24
- 잡담
-
- 저번에 보니 꽤오래안온 연예인 버블
- 09:54
- 조회 255
- 잡담
-
- 멋진신세계 재회씬 서리 존예지않음?
- 09:53
- 조회 1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