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이 아닌가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평균 1주일에 1번인데 안바쁘면 2번도 오지만 바쁘면 2주에 1번 올때도있으면 어떤편?
- 10:44
- 조회 0
- 잡담
-
- 내배 인스타도 잘안하는데
- 10:44
- 조회 5
- 잡담
-
- 강회장 처음 시작 했을때는 12부작인데 전개가 너무 빠르다 했는데
- 10:44
- 조회 6
- 잡담
-
- 이게 그니까 좀 그런게 팬들은 목빠지게 기다리는데 아예 안오면 바쁜가보다가 되는데 다른 인스타에 실시간 출현하거나 그러면 진짜ㅋㅋㅋ
- 10:44
- 조회 5
- 잡담
-
- 내일도출근 강시우가 신입때 본거 맞을수도...??
- 10:44
- 조회 3
- 잡담
-
- 내안의 황당햇던 유료소통 1위..
- 10:44
- 조회 30
- 잡담
-
- 솔까 그게 얼마든 돈 쓰는 사람 입장에선 돈 받아가면 돈값을 해.라는 생각이 없을 수 없음ㅋㅋ
- 10:44
- 조회 4
- 잡담
-
- 정려원 소속사에서도 퍼스트닼터 확정 줬네
- 10:43
- 조회 37
- 잡담
-
- 내배는 인스타도 반년에 한번꼴이라
- 10:43
- 조회 23
- 잡담
-
- 유료소통 초반 버프도 없는 케이스도 보면 그냥 헛웃음 나옴
- 10:43
- 조회 36
- 잡담
-
- 걍 지배우 성향 보면 모르는지
- 10:42
- 조회 186
- 잡담
-
- 대본 진짜 많이 들어가는구나 싶은 배우들이 또 열일을 하니까
- 10:42
- 조회 55
- 잡담
-
- 멋진신세계 혹시 울 들마만 보려고 sbs 이용권 정기결제한 덬 있으면 갱신되기 전에 미리 취소해
- 10:42
- 조회 62
- 잡담
-
- 유료소통 잘 못할 거 같으면 시작을 안하면 되잖아
- 10:42
- 조회 75
- 잡담
-
- 김남길 어디 아파?
- 10:42
- 조회 191
- 잡담
-
- 멋진신세계 장군인데 선녀다
- 10:41
- 조회 80
- 잡담
-
- 멋진신세계 대군은 설령 독약으로 죽지 않았더라도
- 10:41
- 조회 62
- 잡담
-
- 예전배우들 쇼츠드라마에 많이 뜨더라....
- 10:41
- 조회 31
- 잡담
-
- 내배우한테 정 털렸던거ㅋㅋㅋㅋ 스케줄 없는 날 노는거 다른 사람 인스스로 알게 됐는게 그런 날도 유료소통 안옴ㅋ
- 10:41
- 조회 215
- 잡담
-
- 근데 윤경호는 유림핑 그자체임
- 10:41
- 조회 7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