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자백도 대본 연출 다 아쉬웠고 배우들 연기로만 끌고간 드라마라고 생각함 https://theqoo.net/dyb/4194230117 무명의 더쿠 | 05-08 | 조회 수 114 반박시 니말도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