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일도출근 강시우 1팀장 잘렸다는거 보니까 스피어아이스 그거땜에 TF팀 만들어진듯
- 08:05
- 조회 0
- 잡담
-
- 견우와선녀 1주년이니 첫 만남 짤 봐야지
- 08:05
- 조회 1
- 잡담
-
- 멋진신세계 어제 식당에서 염천짓 하는 커플봄;
- 08:05
- 조회 18
- 잡담
-
- 윰세 김유미 너무 투명해
- 08:03
- 조회 28
- 잡담
-
- 내일도출근 연출 좋더라
- 08:02
- 조회 66
- 잡담
-
- 멋진신세계 꽃야차 촬영지가 남원이었구나
- 08:02
- 조회 86
- 잡담
-
- 중간에 최저 찍는 건 순수체급으로 재미가 없다고 봐야됨
- 08:02
- 조회 136
- 잡담
-
- 내일도출근 강시우 지금 적극적인거 이성적인 감정 1도 없고 일 시키려고 그러는거지?
- 08:02
- 조회 48
- 잡담
-
- 첫방 찍먹 중요하긴함 물론 잘된건 알아서 잘되고 안될건 떨어지는것도 맞고
- 08:01
- 조회 78
- 잡담
-
- 내일도출근 홍보 잘됏나 첫방 왤케 잘 나옴
- 08:00
- 조회 222
- 잡담
-
- 그대에게드림 "다시 써 내려가는 꿈과 사랑" 꿈을 이룬 천재 영화감독 '우수빈'과 꿈을 잊은 생계형 리포터 '주이재'의 15년 전 푸르른 그날처럼 반짝이는 재회 로맨스💖✨ [그대에게 드림] 메인 포스터 공개
- 08:00
- 조회 84
- 스퀘어
-
- 고래별 원작 안본 눈인데 내용 궁금해서 좀 찾아봤는데
- 08:00
- 조회 117
- 잡담
-
- 내일도출근 첫방 좀 잘 나왔네
- 07:59
- 조회 200
- 잡담
-
- 내일도출근 난 하라 이장면 기대중임
- 07:58
- 조회 139
- 잡담
-
- 결혼의완성 [종합 예고] 가장 미워하던 순간, 아내가 사라졌다 [결혼의 완성]
- 07:57
- 조회 94
- 스퀘어
-
- 닥터섬보이 연출은 잘해?
- 07:57
- 조회 170
- 잡담
-
- 닥터섬보이 작가가 24시 헬스클럽 썻대
- 07:57
- 조회 334
- 잡담
-
- 남주가 꽃뱀으로 오해하고 나는 왜 안 물어요 이러고 여주가 입술 물고 물었어요 하는게
- 07:56
- 조회 336
- 잡담
-
- 내일도출근 생각보다 연출이 더 좋던데 티벤도 능력자 피디님들 많은듯
- 07:56
- 조회 115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 준법시민인데 유어마당울 주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7:55
- 조회 1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