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Will): “어둠의 열쇠”로 불리며, 모두가 마침내 적을 이해하도록 돕는 인물.
일레븐(Eleven): “뒤집힌 세계(Upside Down)를 영원히 봉인하기 위한 마지막 열쇠”로, “궁극적인 희생”을 감수할 준비가 된 존재.
낸시(Nancy): “두려움 없는 조사자이자 팀의 명사수”로, 그녀의 능력은 “최종 국면에서 절대적으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더스틴(Dustin): “최후의 공세에 필요한 핵심적인 전략가이자 감정적인 중심”으로, “전쟁을 시작한 ‘너드들’만이 그 전쟁을 끝낼 수 있다”는 사실을 상기시킨다.
마이크(Mike): “감정적인 중심축”으로, 그의 신념은 “마지막 대결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하며, “사랑과 우정이야말로 베크나에 맞서는 진정한 무기”임을 일깨워준다.
로빈 :필수적인 정보 담당자.
이 스탠디는 로빈 버클리를 담고 있으며, 그녀의 빠른 판단력과 번역 능력은 팀이 뒤집힌 세계(Upside Down)의 마지막 수수께끼를 풀어가는 과정에서 없어서는 안 될 요소가 될 것입니다.
혼란 속에서도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마지막 임무에 결정적인 지원을 더해주는 친구에게 바치는 헌사입니다.
조나단: 충직한 수호자.
이 Stranger Things 스탠디는 조나단 바이어스를 담아내며, 윌을 지키고 불가능한 사건들을 기록해 온 그의 헌신을 보여줍니다.
그는 침공을 견뎌내기 위해 필요한 가족의 결속을 상징하며, 모든 것이 지나간 뒤 다시 일어서기 위해 요구되는 조용하지만 단단한 힘을 대표합니다.
나머지는 못찾았는데 스탠디 설명에 있는 캐릭터설명이 시즌5의 이야기가 들어있는거같다 그래서 읽어보는데 재밌네 번역은 챗gpt로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