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사랑 로맨스’ 열풍 불러올 2025 MBC 첫 드라마
‘모텔캘리’는 무려 23년이라는 서사를 쌓아온 청춘 남녀의 첫사랑 이야기를 통해 로맨스 드라마의 진수를 선보인다. 9살 무해한 꼬꼬마 시절 친구로 만나, 풋풋한 핑크빛으로 가득한 10대 시절을 함께하고, 서로를 향한 그리움으로 보낸 20대에 이어 다시 만난 30대의 시절까지, 밀도 높은 에피소드들과 두 남녀가 쌓은 감정선의 깊이는 보는 이의 과몰입을 불러올 것이다.
# ‘믿보세영’ 이세영♥‘여심저격수’ 나인우, 완벽한 첫사랑 케미
‘모텔캘리’는 ‘옷소매 붉은 끝동’,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을 연이어 흥행시키며 ‘믿고 보는 로맨스 장인’으로 우뚝 선 이세영과 ‘내 남편과 결혼해줘’를 통해 여심 저격수로 떠오른 나인우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중 이세영은 ‘시골 모텔이 곧 집’이라는 평범치 않은 배경과 튀는 외모로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며 녹록지 않은 삶을 살아온 인테리어 디자이너 ‘지강희’ 역을, 나인우는 하나읍 농장주들의 사윗감 1순위로 꼽히는 훈남 수의사 ‘천연수’ 역을 맡아 첫사랑 커플로 호흡을 맞춘다.
# 이세영X나인우X최민수, 지금껏 본 적 없는 캐릭터 변신!
이세영, 나인우, 최민수의 지금껏 본 적 없는 캐릭터 변신 역시 백미가 될 전망이다. 먼저 이세영은 옅은 다갈색 눈동자, 이국적인 매력이 물씬 풍기는 밝은 갈색 웨이브 헤어로 새로운 얼굴을 선보인다. 반면 나인우는 극한의 다이어트 전, 120kg 곰탱이 시절의 비주얼을 구현하기 위해 특수분장을 감행한다.
# 버라이어티한 깡촌 모텔과 힙한 시골 청춘들의 이야기
사람 사는 냄새가 물씬 풍기는 시골 ‘하나읍’과 낭만이 가득한 모텔 캘리포니아를 둘러싼 다양한 에피소드들과 인물들의 성장 스토리 역시 흥미를 자극할 것이다.
한편 2025년 MBC 드라마의 포문을 열 MBC 새 금토드라마 ‘모텔 캘리포니아’는 오늘(10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112/000374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