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어떤 작품으로 남았을까요?
선물처럼 다가온 소중한 작품이에요. 또 개인적으로는 무언가 시작하기에 너무 좋은 시기라는 깨달음을 얻은 작품입니다.
- '홍'은 운명적인 사랑을 믿는 인물로 결국 '사랑'을 찾아 간 거 같은데, 배우 이세영이 봤을 때 결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 두 사람은 떨어질 수 없는 사이라고 생각했어요. 마침내 둘이 재회한 만큼 아름다운 사랑을 이어 갔으리라 생각합니다.
- '사랑 후에 오는 것들' 인터뷰 질문을 보면 사랑 후에 '죽음'이 오는 것 같다고 많이 이야기 해 줬는데, 지금도 동일하게 생각하시나요? 마지막 회차가 공개되고 생각한 것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사랑 후에는 또 다른 사랑과 죽음이 온다고 생각해요. 작품을 보며 서로 다른 두 사람이 만난다는 것은 새로운 세상을 가져온다는 것 같아서 상대에 대한 깊은 이해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홍'에게 마지막으로 어떤 말을 해주고 싶나요?
"후회 없이 사랑하고 표현해. 그리고 드디어 준고와 함께 하는 지금 이 순간을 즐겨"라고 이야기해 주고 싶어요.
-마지막으로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을 사랑해주고 응원해준 팬 분들, 시청자분들께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을 사랑해 주신 여러분들께 늘 사랑이 함께 하기를. 또 마음껏 표현하고, 마음껏 가슴 아파할 수 있는 운명 같은 사랑을 만나 시기를 바랍니다.
https://naver.me/5tJYwPQ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