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 헬스클럽'의 두 주인공이 나란히 촬영장에 온 커피차를 인증했다.
10일 정은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람들이 다 '저거 합성이죠?'라고 물어본다. 합성이 아닌 것이 함정"이라고 시작하는 글을 남겼다.
그는 에이핑크 멤버들이 보내준 커피차 사진과 함께 "그래 다들 잠깐 잊고 있었겠지만.. 내가 바로 정토르입니다. 고마워 멤버들 근데 멤버들 그거 알아? 난 지금 저 때보다 더 강해..."라며 "다음 커피차는 누굴까? 룰루랄라 벌써 설렌다"라고 전했다.
이에 이준영은 "잘 마셨습니다. 회원님"이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에 정은지는 "관장님 내일 하루 쉴게요"라고 화답했다.
이준영 역시 이날 커피차를 인증했다. 그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입니다!! Thanks to Netflix 한PD님"이라는 글을 남겼다.
두 사람은 현재 KBS2 '24시 헬스클럽'을 촬영 중이다. 박준수-최연수 PD가 연출을 맡고 김지수 작가가 극본을 집필한 것으로 알려진 '24시 헬스클럽'은 관장 도현중이 근심이 과다한 헬린이 회원들의 인생을 교정하며 펼쳐지는 두근두근 근(筋) 성장극 드라마다.
이준영은 24시간 헬스클럽 관정 도현중 역을 맡았다. 평소 헬스장 열쇠를 가지고 다닐 정도로 운동을 좋아하는 정은지는 헬린이 이미란 역을 맡은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방송 일정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5554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