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먼저 혜진과 두식 사이의 뜨거운 열기를 식혀준 동시에 역대급 명장면 탄생에 결정적 역할을 한 얼음통과 이를 소중하게 어루만지고 있는 두식의 손길이 담겨있다. 잠시 후 혜진의 얼굴로 향할 두식의 손을 담은 스틸컷은 오브제만을 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장 로맨틱하게 느껴진다. 이어 혜진의 볼을 감싼 두식의 손길과 이에 놀란 토끼 눈을 하고 있는 그녀의 표정이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조심스러움이 느껴지는 두식의 손과 예상치 못한 두식의 행동에 깜짝 놀란 혜진의 눈빛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또 다른 스틸은 그날 밤이 지난 후 다음날 아침, 같은 공간에서 나란히 잠들어 있는 혜진과 두식을 포착했다. 편안한 얼굴로 곤히 잠들어 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 이어 혜진이 두고 간 듯 보이는 우산을 바라보고 있는 두식의 미소 지은 표정을 담은 마지막 스틸까지. 타임라인별로 정리된 이번 스틸에서는 전날 밤 '심쿵' 모멘트 이후부터 다음날 잠에서 깨기 전까지의 시간들이 비워져 있다. 때문에 과연 그 사이에 혜진과 두식에게 어떤 로맨틱한 일들이 벌어졌을지 11일 5회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제작진은 "혜진과 두식의 관계는 이제 시작에 불과하다. 회를 거듭할수록 혜진과 두식의 관계 또한 더욱 깊어지는 것은 물론, 웃기고, 설레고, 또 울리기도 하는 버라이어티한 사건들이 벌어질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https://v.kakao.com/v/20210911142901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