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미국 인디신에서 활동 중인 한국계 싱어송라이터 클라라C가 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 OST의 일곱 번째 주자로 발탁되었다.
OST Part.7로 발매된 ‘Somebody’는 시청자들을 눈물짓게 만든 에필로그 및 명장면에 자주 삽입되어 많은 문의를 받았던 곡으로, 극중 남녀 주인공의 슬픈 사랑을 표현한 노래이다. 감성적인 통기타 선율과 클라라C의 섬세한 보이스 표현이 돋보이는 도입부를 시작으로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이 더해져 더욱 극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싱어송라이터 클라라C는 미국 인디 신에서 주로 활동 중이나, 자작곡들이 영화 ‘챔프’, ‘댄싱퀸’,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청춘시대’ 등에 삽입되는 등 특유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국내 팬덤까지 확보하고 있다.
이 곡은 ’18 어게인’의 문성남 음악감독의 작품으로, 이전의 ‘고백부부’, ‘이번 생은 처음이라’,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의 히트 드라마에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히트 OST를 작업해왔던 만큼 이번 작품에서도 특유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음악성을 가감 없이 발휘해 수많은 시청자들과 리스너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18살의 모습으로 돌아가 뒤틀린 관계를 회복하고, 과거의 오해를 풀어내면서 뜨거운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JTBC 금토드라마 ’18 어게인’. 특히나 극의 몰입감을 높이는 배우들의 섬세한 연기력이 뜨겁게 주목을 받고 있다. 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편, 클라라C가 가창한 ’18 어게인’ OST PART7 ‘Somebody’는 1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퀘어 18어게인 클라라C, '18 어게인' OST 'Somebody' 오늘(19일) 발매…독보적 감성
204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