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이 겜 뭔가 앙스타+A3 같음 ㅋㅋㅋ
289 0
2018.08.09 16:22
289 0

티켓으로 유메 라이브를 볼 수 있단 게 A3의 관극 시스템 떠오르고

카드 육성 쪽은 앙스타 떠올라...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