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확챠이고 네로랑 모르타 좋아해서 돌리고 싶긴 한데
선호하는 스킬이 아니라서 고민된다ㅠㅠ
그냥 존버할까...
3확챠이고 네로랑 모르타 좋아해서 돌리고 싶긴 한데
선호하는 스킬이 아니라서 고민된다ㅠㅠ
그냥 존버할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7 | 06.25 | 33,01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2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99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9,678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 | 스샷/자랑/후기 | 존버 실패하고 우울한 후기... 1 | 18.12.24 | 8,052 |
| 1 | 스샷/자랑/후기 | 일판 20연차 망해서 눈물로 타자치는 후기 5 | 18.08.28 | 7,88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