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는 눈 절반만 뜨고있으면서 셀카찍을때는 눈 똥그랗게 뜨는거 귀여워ㅋㅋㅋ
무명의 더쿠
|
05-19 |
조회 수 43
평소에는 눈 절반만뜨는 푸데데똔개인데 셀카찍을때 나름대로 이쁘게 찍어보겠다고 눈 똥그랗게 뜨는거 너무 아랑스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는 눈 절반만뜨는 푸데데똔개인데 셀카찍을때 나름대로 이쁘게 찍어보겠다고 눈 똥그랗게 뜨는거 너무 아랑스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