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영상 보는데 도운이는 유독 억양이 센 사투리고 https://theqoo.net/dowoon/4183770353 무명의 더쿠 | 04-30 | 조회 수 133 아버님은 ㄹㅇ 서울사투리에 가까운 옛날 서울 말씨 쓰시네...부자 말투가 너무 극단적이라 웃기고 재밌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