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도운이 잘 보려면 어디 구역이 좋아? https://theqoo.net/dowoon/4168007559 무명의 더쿠 | 04-17 | 조회 수 132 지난번에 돌출 왼쪽 옆에 앉았는데 돈이가 드럼치려고 앉으니까 머리카락 밖에 안 보이더라고 ㅠ 좀 멀어도 오른쪽이 나은가?물론 중앙이면 좋겠지만 자리 잡기가 힘들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