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훈이 존잘이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실물 미침(p) 어떻게 그얼굴에 눈코입 다있는건뎈ㅋㅋㅋ비율도 미쳤고... 오늘 진짜 아기명창이었어 노래도 너무 잘함 ㅜㅜㅠㅠㅠㅠㅠㅠㅜ엉엉.......
그리거 난 중간구역이었는데 여러구역 똥강아지처럼 잘 다니긴하는데 그래도 왼쪽이 더 많았던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공평하게 많이돌아다녀줌 ㅠㅠㅠㅠㅠㅠㅠ기특갱얼지..
그리거 난 중간구역이었는데 여러구역 똥강아지처럼 잘 다니긴하는데 그래도 왼쪽이 더 많았던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공평하게 많이돌아다녀줌 ㅠㅠㅠㅠㅠㅠㅠ기특갱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