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막 너무 좋아서 재밌다~ 이런 수준을 넘어서
그냥 도훈이라는 존재 자체가 너무 재밌음ㅋㅋㅋㅋㅋㅋ
모든게 흥미롭고 신기하고 하나하나 알아갈때마다 리터럴리 재밌어서 도파민 싹 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