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내가 그래서 에스엔 노래 너무 좋아함ㅋㅋㅋㅋ
137 4
2026.06.11 19:47
137 4

https://x.com/dhxwd/status/2019307292223762624?s=46


걍 진짜 노래 시작부터 끝까지

소년미 넘치는 청량 보컬의 시원한 고음파티야....

와중에 음색까지 개좋아서ㅠㅠㅠㅠㅠ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