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가니??? https://theqoo.net/dkb/3214944033 무명의 더쿠 | 05-04 | 조회 수 285 흑 이럴 때 너무 고민된다야근야근 사이 딱 하루 낀 쉬는 날지방 살아서 네비 찍어보니 딱 2시간밖에 안걸리긴 하는데갈까말까갈까말까 계속 고민 중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