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전국체전 티켓왔오 0_0 !!!

무명의 더쿠 | 09-25 | 조회 수 139

개회식 입장권 주는 이벤트 뭐 신청해가지고 되겠냐? 했는데 되버림 !!

근데 티켓에 입장하는 게이트랑 지정석은 아니지만 구역까지 정해져서 오네 

그리고 선착입장이고 만석이면 입장못한다는거 보니까

신청하고 안오는 사람(...)들 계산해서 10% 정도 더 뿌리지 않았을까 싶음

아무튼 좌석 좀 확인해보려니까 여기 완공된지 얼마안된데라... 뭐 나오는게 없넹 ㅋ

블로그 겨우 뒤져서 대충 어디겠거니.. 하는 중임

무대가 어떻게 설치될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잘 갔다올께!!

똥손이지만 뭐라도 찍으면 올려보겠음!!

무대 멀면 전광판이라도 찍어야지 머 전광판 좋대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자자 다들 주목👏🏻 독방 인원 조사 합미댜!!! 58
  • 다크비 브이라이브 정리 49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Black Out Encore
    • 06-13
    • 조회 170
    • 스퀘어
    2
    • 다들 어때
    • 06-12
    • 조회 208
    • 잡담
    3
    • 뭐가 어떻게 되는거야..?
    • 06-11
    • 조회 343
    • 잡담
    5
    • 유쿠님 영상 추천받고 싶어서 와봤습니다
    • 05-16
    • 조회 179
    • 잡담
    7
    • 닼보싶 🥺
    • 04-13
    • 조회 227
    • 잡담
    1
    • 뜬금없지만 ㅋㅋㅋ해리 이 포카 진짜 잘 찍은 거 같아
    • 04-11
    • 조회 213
    • 잡담
    5
    • 이게뭐야??
    • 03-30
    • 조회 364
    • 잡담
    3
    • D-1 드디어 내일!!! 🔥🔥🔥
    • 03-28
    • 조회 153
    • 잡담
    2
    • D-2
    • 03-27
    • 조회 64
    • 잡담
    • D-3
    • 03-26
    • 조회 81
    • 잡담
    1
    • D-4
    • 03-25
    • 조회 74
    • 잡담
    1
    • D-5
    • 03-24
    • 조회 76
    • 잡담
    1
    • D-6
    • 03-23
    • 조회 87
    • 잡담
    1
    • 다들 드코 봤지?
    • 03-23
    • 조회 131
    • 잡담
    2
    • 국내콘 너무오랜만이라 기대돼
    • 03-09
    • 조회 299
    • 잡담
    3
    • 성민이 생일 축하해 🎂 🥳 🎉 보고싶다
    • 02-27
    • 조회 175
    • 잡담
    1
    • 창민이 생일 축하해 🎂 🥳 🎉
    • 02-19
    • 조회 126
    • 잡담
    3
    • 동일이 생일 축하해 🎂 🥳 🎉
    • 02-15
    • 조회 140
    • 잡담
    2
    • 우리 팬콘한다 ㅋㅋㅋ
    • 02-13
    • 조회 238
    • 잡담
    2
    • 우리 다크비 6주년 축하해🩷❤️💚🤍💙
    • 02-03
    • 조회 309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