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스실 10미터 40색이거든...ㅎㅎ 다양하게 섞어쓰고 싶은데 색 고르기가 너무 힘들어서 그냥 다 지르고 싶은 충동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혹시 ㄷㅇㅅ 6공 펀치 이제 안파는거야?
- 03:41
- 조회 285
- 문구
-
- 클래식은 영원하다
- 01:36
- 조회 219
- 만년필/손글씨/잉크
-
- 매듭팔찌 한 번 만든걸로 실 7만원 지르는거 좀 오반가?
- 01:13
- 조회 195
- 수공예
-
- 더현대 서울 갈일 있으면 더블에이 팝업 들러봐
- 06-27
- 조회 611
- 문구
-
- 혹시 이거 뭔지 아는 덬 있을까 (애기 선물인데 뜨개로 만든 바다배경의 해산물이 주위에 널려있는...)
- 06-27
- 조회 480
- 뜨개
-
- 다이소 모루인형 만들었당
- 06-27
- 조회 421
- 수공예
-
- 이것저것 잡다한 나눔
- 06-27
- 조회 454
- 문구
-
- 토마토 네트백 크게뜨고싶은데
- 06-27
- 조회 374
- 뜨개
-
- 탈수하다가 펠팅된 넋부렁자
- 06-27
- 조회 412
- 뜨개
-
- (구관) 더워도 인형놀이는 해야지 ψ(._. )>
- 06-27
- 조회 338
- 완구/인형
-
- 나도 ㄷㅇㅅ 2구키캡삼
- 06-27
- 조회 817
- 기타
-
- 뜨개질 오랜만에 하려니까 뭔가 진입장벽있네 ㅎ...
- 06-27
- 조회 368
- 뜨개
-
- ㄷㅇㅅ 크림소다 사왔으
- 06-27
- 조회 850
- 기타
-
- 서치하다 다른덬글 본건데 이런 네모스티커 브랜드 추천해줄덬!
- 06-27
- 조회 684
- 문구
-
- 다이소에서 첨보는 날씨 스탬프!!
- 06-27
- 조회 1535
- 다이어리
-
- 나도 ㄷㅇㅅ 키링
- 06-27
- 조회 1084
- 기타
-
- ㄷㅇ소에서 신기한 키링 봄
- 06-27
- 조회 1795
- 기타
-
- 토마토백 코바늘 한번도 안해봤는데 괜찮을까?
- 06-27
- 조회 492
- 뜨개
-
- 티코스터 도안이 만2천원...
- 06-27
- 조회 865
- 뜨개
-
- 은하수 메리노 실 끊김 넘 심해
- 06-27
- 조회 953
- 뜨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