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는 감촉이 너무 부들부들 보송보송해!!
흑단바늘 첨 써봤는데 다른 흑단바늘도 이런 느낌인가?
아 너무 좋은데..??ㅠㅠ
치아오구 스틸 5.5미리로 몸통 뜨다가 고무단 떠야돼서 로터스 흑단 5미리로 바꿨는데 너무 내취향이네
스틸은 숭숭 떠지는 느낌이고 얘는 쫀득쫀득거려
레드줄에 호환된대서 하나만 사본거였는데 잘 쓰는 사이즈 더 사야겠다 히히
흑단바늘 첨 써봤는데 다른 흑단바늘도 이런 느낌인가?
아 너무 좋은데..??ㅠㅠ
치아오구 스틸 5.5미리로 몸통 뜨다가 고무단 떠야돼서 로터스 흑단 5미리로 바꿨는데 너무 내취향이네
스틸은 숭숭 떠지는 느낌이고 얘는 쫀득쫀득거려
레드줄에 호환된대서 하나만 사본거였는데 잘 쓰는 사이즈 더 사야겠다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