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샀다!!!!

사실 한군데 허탕침... 분명 입고 수량 확인했고 최근 일본 다이소 제품이 더 빨리 진열된 쪽으로 갔는데 싹 다 없어서😥
이제 출석 당분간 안해도 되려나
조각 스티커는 1종 안 사긴 했는데 사고 싶었던 건 다 산 듯
마그넷은 처음 사봤어 ㅋㅋ 그동안 매번 스루했는데
마음이 편안해졌다...🤍
드디어 샀다!!!!

사실 한군데 허탕침... 분명 입고 수량 확인했고 최근 일본 다이소 제품이 더 빨리 진열된 쪽으로 갔는데 싹 다 없어서😥
이제 출석 당분간 안해도 되려나
조각 스티커는 1종 안 사긴 했는데 사고 싶었던 건 다 산 듯
마그넷은 처음 사봤어 ㅋㅋ 그동안 매번 스루했는데
마음이 편안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