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구 뜨다가 레이스용 코바늘을 뽀각,,. https://theqoo.net/diy/4257769701 무명의 더쿠 | 09:01 | 조회 수 370 아아 그는 좋은 애티모 14호 였습니다 아아아아 아아아아... 솜 쑤셔넣을때나 써야지 ㅠㅜㅠㅜㅠㅜ ㅋㅋㅋㅋㅋㅋ 냉큼 크로바 14호를 두개나 사왔다 하 ㅋㅋㅋㅋ 또 열심히 떠줄게 쪼고미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