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 갔다가 충동 구매한 실인데
나는 대바늘 왕초보거든 아직 안뜨기 겉뜨기 연습말고 뭐 만들어
본 적이 없음 ㅜㅜ


코바늘 3-5호라고 하더라고!
이실로 ㅇㄴㅇㄴ님 파도 레어이드 탑 뜨는거 어떨거같아?
아니면 뜰만한거 뭐 있을까??
나는 대바늘 왕초보거든 아직 안뜨기 겉뜨기 연습말고 뭐 만들어
본 적이 없음 ㅜㅜ


코바늘 3-5호라고 하더라고!
이실로 ㅇㄴㅇㄴ님 파도 레어이드 탑 뜨는거 어떨거같아?
아니면 뜰만한거 뭐 있을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