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랜 폴로맛니트 요런거 뜨려고 산거였는데
문제. 색깔이 맘에 안듦... 버터색인데
세탁 전 색은 맘에 드는데 세탁 후엔 약간 기모가 올라와서 묘하게 흰끼가 강해져서 애매함..
색을 어떻게 해야 뜰거같은데 좀 진한 노란빛 모헤어 합사해서 다른거 뜰까 싶기도하고..
그리구 모헤어 합사하면 바늘크기를 어느정도로 쓰면 좋을까..
아무 말이나 던져줘도 좋음 ㅜㅜ
원랜 폴로맛니트 요런거 뜨려고 산거였는데
문제. 색깔이 맘에 안듦... 버터색인데
세탁 전 색은 맘에 드는데 세탁 후엔 약간 기모가 올라와서 묘하게 흰끼가 강해져서 애매함..
색을 어떻게 해야 뜰거같은데 좀 진한 노란빛 모헤어 합사해서 다른거 뜰까 싶기도하고..
그리구 모헤어 합사하면 바늘크기를 어느정도로 쓰면 좋을까..
아무 말이나 던져줘도 좋음 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