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릴때 엄청하다가 내가 팔찌를 잘 안하고다녀서 잘 안만들게됐는데 인스타에서 스트랩으로 만드는거보고 갑자기 꽂혀서 만들어봤어ㅋㅋㅋㅋㅋㅋ 베리에이션실 두타래랑 흰색실 두타래써서 실값만 거의 5천원이네.... 자수실 진짜 비싸졌다 어릴땐 커서 돈벌면 자수실 왕창살수있겠지했는데 자수실가격도 같이성장했구만

어릴때 엄청하다가 내가 팔찌를 잘 안하고다녀서 잘 안만들게됐는데 인스타에서 스트랩으로 만드는거보고 갑자기 꽂혀서 만들어봤어ㅋㅋㅋㅋㅋㅋ 베리에이션실 두타래랑 흰색실 두타래써서 실값만 거의 5천원이네.... 자수실 진짜 비싸졌다 어릴땐 커서 돈벌면 자수실 왕창살수있겠지했는데 자수실가격도 같이성장했구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