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무섭따 (›´-`‹ ) https://theqoo.net/diy/4256313586 무명의 더쿠 | 01:28 | 조회 수 165 2mm 대바늘로 꼬아뜨기 고무단...가능한고 맞워요? ㅋㅋㅋㅋㅋ옆에 있는거 돗바늘인데 굵기 똑같음 어이업따 ㅎ부디 안뿐질러먹고 마무리하게 해주소서 뜨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