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치수 더 큰 코바늘로 뜨는건 기본이고이을때 빼뜨기를 진짜 너무 허벌한데? 싶을정도로 개널널하게 해야 이쁘단다특히 세로로 이을때..이상 다 이어놓고 개밤티 빼뜨기 못참고 다 푸른 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