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heqoo.net/diy/4250640086
이글에서 나눔받았어!!! 마테가 너무 이뻐서 나도모르게 신청했는데 당첨되서 너무 좋아!! 나눔덬아 잘쓸게 고마웡><
모조지도 들어있고!!
스티커 들어있고!!
스탬프와
스탬프!!
스탬프!!!!!! 너무 잘쓸게 고마워><><
그리고 마테들!!! 다 너무 이쁘고 하나씩 떼어쓰기도 좋을 것 같아
나눔받은 마테랑 모조지를 이용해서 다꾸를 해봤어! 그리고 펀치도 뚫어서 다음페이지 꾸미고 보이도록 연출했어 헤헤
레이어드 너무 재밌고 마테 끊어쓰는 것도 너무 이뻤어!
풀샷!!
나눔 너무 고마워!! 잘쓸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