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없어서 몰아서 쓰는데도 시간이 오래 걸린다 🥺


최근에 유닛 팬미팅 다녀왔는데 천사덬이 컨페티 나눔 해줘서 후다닥 다꾸했다
오른쪽에는 팬미 후기 썼는데 생각보다 할 말이 많아서 쓰다 급하게 마무리함;


이건 최근 산 잉크 중에 제일 마음에 드는 잉크!
인벤타리오 할인쿠폰 주길래 찜해놨던 잉크 샀는데
사진이랑 잘 어울려서 좋아 🫢
그리고 어제 단체 10주년 팬미팅 선예매 있었거든 ㅎㅎ…
진짜 쫄렸는데 표 잡아서 휴 마음 놓임
신나서 완전 알록달록 꽉꾸했네

그리고 마지막으로 티켓팅 성공 후 식사 일기(?) ㅋㅋㅋㅋ
치아바타 샌드위치 시켰는데 너뮤 만족해서 칭찬 한바닥 썼다

히히 스티커 귀여우니까 크게 봐 🫢💛

그리고 원래 좋아하는 스타일의 다꾸
추구미는 심플인데 시작하면 자꾸 꽉꾸가 되어서
다시 심플하게 하려고 노력하는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