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ㅠ뜨개하고싶다 진짜
뜨개 간만에 재밌는 뜨개하는 중인데 회사다녀서 시간이 절대적으로 모자라네ㅜ
21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0 | 06.22 | 29,91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6,1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4,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1,918 | |
| 공지 | 기타 | 더꾸공방 카테고리 변경안 최종 투표 결과 75 | 25.08.06 | 14,320 |
| 공지 | 스퀘어 | 초성 정리 (스압주의) 115 | 24.02.06 | 129,322 |
| 공지 | 기타 | 【 08.24 더꾸공방으로 방이름 변경완료 】DIY/인테리어/문구/꾸미기 방의 게시판 이름을 지어줘 104 | 18.08.20 | 99,09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16077 | 뜨개 | 가방 완성! 2 | 11:34 | 109 |
| 116076 | 뜨개 | 퓨어가디건 떠본덬들아 실착했을때 비침있어? | 10:43 | 57 |
| 116075 | 뜨개 | 라라뜨개 셔틀랜드울st 털날림 원래 심한편인가?ㅋㅋㅋ | 10:22 | 54 |
| 116074 | 뜨개 | 수영복 위에 입을만한 커버업 원피스나 가디건 뜨고싶은데 | 10:01 | 96 |
| » | 뜨개 | 간만에 재밌는 뜨개하는 중인데 회사다녀서 시간이 절대적으로 모자라네ㅜ 3 | 09:46 | 217 |
| 116072 | 수공예 | 손바느질로 인형 후드 대량 생산했어 8 | 08:57 | 229 |
| 116071 | 만년필/손글씨/잉크 | 세척 귀찮은데 파이롯트 수국? 넣은 곳에 3 | 08:54 | 177 |
| 116070 | 수공예 | 다이소에 인형 눈 부자재도 파나?? 4 | 00:13 | 318 |
| 116069 | 문구 | 스티커 프링트 컷팅기 사용하는 사람 있어? 5 | 06.23 | 444 |
| 116068 | 수공예 | airo 자수실 사봤어 5 | 06.23 | 144 |
| 116067 | 다이어리 | 파일로팩스 이번에 산덬들 지난 위클리는 어떻게 활용할 예정이야? 4 | 06.23 | 269 |
| 116066 | 뜨개 | 무지성 도안 사는 거 하지 말아야하는데 1 | 06.23 | 444 |
| 116065 | 뜨개 | 딸기 골라줄사람 11 | 06.23 | 781 |
| 116064 | 뜨개 | 난 소품이 좋은것같애 1 | 06.23 | 247 |
| 116063 | 뜨개 | 피그먼트울 털날림 엄청심하다 2 | 06.23 | 182 |
| 116062 | 다이어리 | A7 6공 속지 뭐써? 7 | 06.23 | 291 |
| 116061 | 뜨개 | 소피스카프 단수 세기 귀찮아🥹 3 | 06.23 | 272 |
| 116060 | 기타 | 키티 스티커는 대체 어디서 팔아? 5 | 06.23 | 346 |
| 116059 | 다이어리 | 파팩도착💕 4 | 06.23 | 419 |
| 116058 | 다이어리 | 260623 기록 4 | 06.23 | 433 |